한국교원대 초등교육과에 합격한 이혜지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혜지 작성일18-06-27 17:20 조회3,724회

본문

저는 한국교원대학교에 초등교육과에 지원했던 학생입니다.
정시 위주로 대입을 준비하고 있었던 만큼 갑작스럽게 결정하게 된 면접시험에 크게 당황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지인의 추천을 받아 행복한 스피치 학원에서 면접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제 면접을 함께 준비해주신 장해순 선생님은 시간이 급박한 만큼 중요한 것들 위주로 빠르게
가르쳐 주시겠다 장담하셨습니다. 그리고 그간의 기출문제와 선생님의 노하우를 토대로,
예상되는 면접 질문들과 이에 답하기 위해 필요한 지식들을 제공하셨습니다.
특히 스스로 면접 답변을 작성해보고, 선생님과 모의면접을 치러 본 것이 크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직접 답변을 작성할 때는 몰랐던 제 답변상의 논리적 오류들을 이 시간을 통해 알 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일부 답변들이, 제 생각과는 다르게, 면접관님들이 원하는 답과는 거리가 멀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만약 선생님의 노하우가 없었더라면 분명 제 면접은 저도 모르는 사이 엉망이 되었을 것입니다.
특히 또 면접 볼 때의 많은 팁들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목소리 크기와 자세 등도 지적을 받으며 고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이 주신 노하우들 중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톤에 관한 팁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목소리 톤을 통해서도 전달력을 크게 높일 수 있다며 이에 대한 연습을 집중적으로 시키셨습니다.
카메라를 다시 돌려보면서 확인했을 때도, 톤을 조절하면서 한 대답들은 확실하게 더 잘 이해되는 느낌이었습니다.
혼자 준비했더라면 분명 생각도 못할 노하우들이었고, 이것들은 실제 면접 때 크게 도움이 되어 주었습니다.
그 결과 갑작스럽게 준비하게 됐음에도 불구하고, 손쉽게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혹시 면접을 전문적으로 준비하고 싶으시다면, 이 학원은 절대로 후회 안하실 선택이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최고의 전문가가 해주는 집중적 코칭으로 철저하게 면접을 준비할 수 있을 겁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열심히 대학생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