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 교육청 일반 전기직에 합격한 박승언이라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승언 작성일17-08-18 13:40 조회3,992회

본문

저는 고등학생으로 도교육청 특채 시험을 봐서 필기에 합격했습니다.
그런데 합격선이 예상보다 너무 높아서 면접을 서둘러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 혼자 준비하기에는 너무 벅찼기 때문에 면접학원을 알아보게 되었고,
제가 전화한 3곳 중 유일하게 1곳 받은 곳이 바로 행복한 스피치 면접 아카데미였기때문에 이 곳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자기기술서를 작성하고 그 후에 원장님께서 문장을 다듬어주시고 좋은 조언도 많이 해주셔서
좋은 자기기술서를 작성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후엔 면접 예상 질문을 바탕으로 내가 그걸 생각하고 내 것으로 만드는 연습을 했습니다. 
모의 면접을 통해 제 부족한 부분을 계속해서 채워나갔고 1시간 1시간이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원장님께서 항상 제 발표를 경청해주시고 좋은 부분으로 이끌어주셔서 큰 힘이 됐습니다.
제가 배운 건 면접을 잘하는 방법 뿐만 아니라
사람 대 사람으로서 제 좋은 모습을 면접관분들께 100프로 보여드릴 수 있는 방법이었습니다.
전 면접 때 이런 과정들을 통해서 긴장하지 않고 자신감있게 할 수 있었고, 칭찬을 받아서 뿌듯했습니다.
제게 공무원이란 목표를 이루게 해주신 행복한 스피치 아카데미 원장님께 감사하단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전주면접, #전주면접학원, #전주스피치학원, #전주경찰면접, #전주공무원면접, #전주소방직면접, #전주공기업면접, #익산면접학원, #군산면접학원, #전주국가직면접, #전주지방직면접,  #전주소방공무원면접, #전주경찰공무원면접, #전주기업면접